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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e Best Brand & Package Design Awards
    • 배경
      • 1995년부터 매년 수행
      • 학술목적의 행사로 학회의 명성에 맞는 행사로 진행
    • 목적
      • 바른 상품문화디자인의 정립
      • 기업들의 상품개발 의욕과 디자인의 질적 제고로 국가경쟁력 강화
      • 상품문화디자인의 활성화를 위해 최고의 브랜드와 패키지를 선정, 시상
      • 기업브랜드 및 상품패키지 디자인에 관한 지속적 연구와 학술활동을 진작
      • 수상상품의 디자인 지도를 수행한 전문가에게 지도자상 시상하여 산학연 활성화 유도
    • 기본방향
      • 베스트브랜드패키지어워드 코리아의 위원회를 구성하여 진행한다.
      • 위원회는 시상부문 및 진행 내용 등 전반적인 원칙을 정한다.
      •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2년 동안 국내외 시장에서 유통되고 있는 브랜드 및 상품패키지를 대상으로 시상작품을 선정한다.
      • 공평하고 엄정한 심사를 거쳐 시상부문에 맞는 브랜드 및 상품패키지를 선정한다.
      • 선정된 브랜드 및 상품패키지에 본 어워드의 엠블렘 사용 권한을 부여하여 인증효과를 제고시킨다.
      • 선정된 브랜드 및 제품패키지에 특별회원 자격과 특전을 부여한다.
    • 공통주최 세부사항
      공동주최 세부사항
     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의 역할 및 업무범위 언론사(한국경제신문사)의 역할 및 업무범위
      BBP Award Korea의 전반적인 관리 및 주관 BBP Award Korea의 업무 협조
      참여업체 접수 및 진행 언론사 명칭과 로고 제공
      심사를 위한 제반업무 어워드와 관련된 5단 매체광고, 결과발표 전면광고 제공
      시상 및 기타 관리업무 어워드와 관련된 보도기사 1회 이상 수행
      회계 및 행사와 관련된 제반 업무 기타 행사 관련 사업 및 온라인 기사협조
      언론사에 광고비용으로 1천만 원 지원
    • 심사위원 구성 및 심사 기준
      1. 권위 있는 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심사기준에 따라 엄정하게 심사를 진행한다.
      2. 시상 대상 브랜드 및 상품패키지디자인은 아래 요건 중 합당한 사항이 포함되어야 한다.
      •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내 국내외 시장에서 유통되고 있는 브랜드 및 상품패키지
      • 창의력과 융합이 돋보이는 브랜드 및 상품패키지
      • 환경친화적인 브랜드 및 상품패키지
      • 자원절약 및 재활용이 우수한 상품 브랜드 및 패키지
      • 미풍양속을 해치지 않는 건전한 브랜드 및 상품패키지
      • 부문별로 특별히 상품문화발전에 공이 큰 브랜드 및 상품패키지
      • 기타 심사위원들이 특별히 추천한 브랜드 및 상품패키지
    • 심사진행 과정 및 방법
      1. 출품업체는 출품신청 기간 내에 출품신청서 접수 및 작품 이미지파일을 업로드.
      2. 출품비 납부
      3. 베스트브랜드패키지어워드 위원회가 소정의 절차에 따라 심사
      4. 심사 결과 발표 및 시상
    • 출품 방법
      1. 권위 있는 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심사기준에 따라 엄정하게 심사를 진행한다.
      2. 시상 대상 브랜드 및 상품패키지디자인은 아래 요건 중 합당한 사항이 포함되어야 한다.
      • 접수마감: 2016년 12월 26일 월 18:00시
      • 출품방법: 웹하드: www.webhard.co.kr [ID: bbp2016 / PW: 1004] / 평면 전환, 150dpi, RGB, JPG, A4 이미지로 제출
      • 출 품 료: 1점: 20만원 / 2점: 30만원 / 3점: 40만원 - 입금계좌: 농협 301-0201-0272-11 (사단법인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)
    • 수상단체 및 상품에 대한 특전
      • 수상업체에게 시상부문별로 특별기업회원 및 단체회원의 자격을 부여한다.
      • 수상업체에게 각종 홍보시 우리학회의 BBP엠블렘을 1~4년간 사용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한다.
      • 종합대상 수상 브랜드 또는 상품디자인에 대해서는 특별기업회원의 자격을 부여한다. 4년간(회비 1,000만원) 디자인 진단과 컨설팅, 브로슈어 제작, 작품전시도록 수록 또는 평면전시를 받을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하며, 대상이나 최우수상, 우수상에 앞서 각종 특전을 부여한다.
      • 각 분야의 대상수상 브랜드 또는 상품디자인에 대해서는 특별기업회원의 자격을 부여한다. 1년간(회비 300만원) 또는 2년간(회비 500만원) 디자인 진단과 컨설팅, 브로슈어 제작, 작품전시도록 수록 또는 평면전시를 받을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한다.
      • 각 분야의 최우수상 수상 브랜드 또는 상품디자인에 대해서는 단체회원 자격을 부여한다. 1년간(회비150만원) 브로슈어 제작, 작품전시도록 수록 또는 평면전시를 받을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한다.
      • 각 분야의 우수상 수상 브랜드 또는 상품디자인에 대해서는 단체회원 자격을 부여한다. 1년간(회비100만원) 브로슈어 제작, 작품전시도록 수록 또는 평면전시를 받을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한다.
      • 수상업체의 시상내용은 신문광고, 본 학회 홈페이지, 브로슈어 제작 배포, 회원작품전시 시 수록 등을 수행하며, 이때는 기본적인 단체회원(연100만원-150만원)으로 가입한 수상업체에 한한다.
    • 심사 및 발표
      • 선정위원: 운영위원회가 위촉하는 선정위원
    • 문의
      • 사단법인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 사무처 - 전화: 010-8446-1323 / pdik0301@hanmail.net
    • 주최
      • 사단법인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
      * 위 내용은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.